Home참여마당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전체 : 73건 [ 페이지 : 7/8 ]
번호 유형 제목 등록일 조회수
13 심의관련 등급분류신청에 제출할 게임설명서를 만들려고 합니다. 어떻게 만.. 2008-09-30 2095


게임물내용설명서에는 게임의 주요 줄거리(시나리오)요약, 주요 케릭터, 주요 아이템 등에 대한 설명(아이템리스트 및 아이템 조합시스템 포함), 게임조작방법, 전투장면 등 주요 게임진행장면의 설명 및 스크린샷, 대사집(스크립트 파일), Hotkey, 점수획득방법, 경품배출 및 게임종료(아케이드 게임물)에 관한 내용 등 상세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12 심의관련 등급분류 수수료를 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2008-09-30 1947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
아래 계좌번호로 수수료를 입금해주시고, 온라인 심의 신청 마지막 페이지에서 입금증을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증 미첨부 시 접수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 국민은행 011201-04-078963 예금주:게임물관리위원회)

11 심의관련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 2008-09-30 1719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접수 완료 후 '등급분류신청>신청>결과조회>증명서발급>영수증발급' 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단, 심의수수료는 비과세이므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 합니다.

10 심의관련 등급분류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2008-09-30 3606

게임위 홈페이지 우측 '모의수수료계산'배너를 클릭하시면 플랫폼별 심의수수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심의관련 등급분류신청 온라인만 되나요? 서류제출은 안되나요? 2008-09-30 1865


등급분류신청은 온라인으로만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서류로는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단, 동영상, 게임실행 파일은 온라인으로도 업로드가 가능하지만 용량이 클 경우 우편, 택배 또는 방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8 심의관련 등급분류받은 게임은 어디서 조회할수 있나요? 2008-09-30 2005

게임물관리위원회 홈페이지 상단의 메뉴중 [게임물찾기]를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7 회원정보 공인인증서가 여러개 있습니다. 어떤걸 써야 하나요? 2008-09-30 1940


현재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 사용 가능한 공인인증서는 용도제한용 인증서(게임물등급 심의 신청용) 인증서와 범용 인증서가 있습니다.

용도제한용 인증서는 게임물관리위원회 사이트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인증서이며,

범용 인증서는 조달청, 인터넷뱅킹, 국세청등 모든 전자거래에 사용 가능한 인증서입니다.


범용 인증서(1등급)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는 별도의 인증서 발급 없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개인용(일반전자상거래 및 우편, 인터넷뱅킹용)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는 용도제한용 또는

범용 인증서를 발급 받으셔야 회원가입 및 게임물 등급분류 신청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시면 용도제한용 공인인증서(무료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s://raadmin.crosscert.com/customer/grb_2/index.html

6 회원정보 회원가입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가요? 2008-09-30 1595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는 실명확인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단, 은행용 공인인증서는 오픈마켓용 개인 등급분류 신청 시에만 가능합니다.

5 회원정보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08-09-30 809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의 회원탈퇴는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게임물관리위원회 홈페이지 상단에서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2단계,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3단계, 로그인이 완료된후 상단의 [회원정보수정]을 눌러주세요.

4단계, 화면 좌측의 메뉴중 [회원탈퇴]를 눌러주세요.

4 회원정보 비밀번호 분실 시,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 2008-09-30 707


비밀번호란, 인터넷 서비스에 접근할 때 허가된 사용자임을 확인하는 보안수단입니다.
고객님의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서 비밀번호를 찾고자 하는 ID의 본인여부를 먼저 확인한 후, 회원가입시 입력된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번호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또, 가입시 작성했던 정보와 정확히 일치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051-720-688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정보만족도 평가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
만족도에 대한 평가와 글을 남겨주세요.

현재 0/500bytes